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그 회사의 브랜딩 : 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 ㆍ저자사항 황조은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경제신문, 2022
  • ㆍ형태사항 235 p.; 20 cm
  • ㆍISBN 9788947547857
  • ㆍ주제어/키워드 회사 브랜딩 처음 잘난 브랜드 없다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3505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571-황75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35058 [군립]종합자료실
325.571-황75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왓챠 대표 박태훈, 우아한형제들 이사 이현재《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저자 박창선 추천“명함 하나, 지나가는 농담 한마디모두 브랜딩 영감이 된다!“ 강남언니 커뮤니케이션 리더가 전하는우리 회사의 영향력을 키우는 방법브랜딩은 오해가 많은 말이다. 일상어에 가깝게 자주 사용하지만...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