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매력적인 브랜드 이야기에서 발견한 자기 발굴 노하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33556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211-김878ㅇ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33556 [군립]종합자료실
325.211-김878ㅇ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모든 걸 차치하고 오로지 작품의 피드백만 주고받는 픽사의 브레인트러스트, 지속 가능과 혁신 사이에서 ‘성공적인 실패’를 만드는 아마존, ‘하지 않음’으로써 가치를 높인 《미쉐린 가이드》의 브랜딩을 들여다보면 ‘나’라는 브랜드의 발견이 손쉬워진다. 피드백을 주고받을 모임도, 나를 위한 골수팬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