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일반노트
원저자명: Donald Miller 표제관련정보: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ㆍISBN
9791155811870(e-Book)
ㆍ상세내용
고객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고객을 움직이는 문장은 어떻게 쓰는 것인지 구체적인 조언들이 페이지마다 가득하며, 결국 내 브랜드에 어떤 스토리를 담아야 하는지 본질적 질문에 스스로 대답하도록 치밀하게 짜여 있다. 마케팅에서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토리"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우리 브랜드를 잘 알리는 스토리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이다. 고객 중심 스토리를 생산하고 제대로 알리는 방법에 집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