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교사 전문성과 수업 : 연구를 통한 실천 접근
  • ㆍ저자사항 오영범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교육과학사, 2017
  • ㆍ형태사항 394 p.: 삽화, 도표; 26 cm
  • ㆍ일반노트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ㆍISBN 9788925411460
  • ㆍ주제어/키워드 수업방법 교수법 질적연구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23995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73.2-오64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23995 [군립]종합자료실
373.2-오64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교사 전문성과 수업』은 교사전문성 신장을 위한 개인과 집단의 노력, 최근 유용한 수업개선 방법으로서 부각되고 있는 수업컨설팅, 그리고 실제 교실에서 적용 가능한 수업 방법에 대한 풍부한 사례를 보여준다. 제1부를 통해 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개인과 집단의 노력을 담았고 제2부에서는 최근의 유용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