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브랜드 = Brand impact : 부채표 활명수부터 카카오톡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역사 120년
  • ㆍ저자사항 전병길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생각비행, 2014
  • ㆍ형태사항 407p.: 삽화; 23cm
  • ㆍISBN 9788994502199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임팩트 대한민국 역사
  • ㆍ소장도서관 둔내태성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DNEM00000643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둔내]종합자료실(2층)
325.571-전44ㅂ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DNEM00000643 [둔내]종합자료실(2층)
325.571-전44ㅂ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제품은 사라져도 브랜드는 남는다!『브랜드 임팩트』는 한국 최초의 브랜드인 부채표 활명수부터 메신저 혁명을 이끈 카카오톡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고 사회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한 브랜드를 소개한고 분석한다. 한국이 만든 브랜드가 근현대사의 흐름 속에서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본다. 시대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