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 ㆍ저자사항 방용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학술정보, 2014
  • ㆍ형태사항 328p.; 25cm
  • ㆍISBN 9788926861295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마케팅이론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11939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5-방65ㅁ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11939 [군립]종합자료실
325.5-방65ㅁ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 책은 마케팅의 중핵을 이루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침서이다. 브랜드 관리부터 고객 관리, 경쟁 관리, 제품 전략, 가격 전략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정리하여 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