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목록
marc 보기
기관
횡성군립도서관
둔내태성도서관
찐빵마을책사랑방
느티나무작은도서관
버들골작은도서관
금계작은도서관
치악산작은도서관
매화작은도서관
구리봉작은도서관
매봉작은도서관
감추기
자료형태
전체
(0)
도서
(0)
전자책(e-book)
(0)
오디오북
(0)
DVD(영화)
(0)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도서
(성공을 부르는)
고
객
관
계
경영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ㆍ저자사항
김계수 지음
ㆍ발행사항
서울: 청람, 2010
ㆍ형태사항
217 p.: 삽화, 도표; 23 cm
ㆍISBN
9788959721399
ㆍ주제어/키워드
성공
고객관계
경영
판매
고객마케팅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0696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5-김14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06967
[군립]종합자료실
325.5-김14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관심도서 담기
관심도서 보기
상세정보
『고객관계경영』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그리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기까지의 프로세스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