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성공을 부르는)경영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ㆍ저자사항 김계수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청람, 2010
  • ㆍ형태사항 217 p.: 삽화, 도표; 23 cm
  • ㆍISBN 9788959721399
  • ㆍ주제어/키워드 성공 고객관계 경영 판매 고객마케팅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0696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5-김14ㄱ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06967 [군립]종합자료실
325.5-김14ㄱ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고객관계경영』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그리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기까지의 프로세스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