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간으로 소통하라!
  • ㆍ저자사항 도준웅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21세기북스: 북이십일, 2013
  • ㆍ형태사항 250 p.: 삽화; 23 cm
  • ㆍ총서사항 KI신서; 5200
  • ㆍ일반노트 COD는 'Communication On Demand'의 약자임
  • ㆍISBN 9788950951429
  • ㆍ주제어/키워드 디지털시대 마케팅 COD 커뮤니케이션 온디멘드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01505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5-도76ㄷ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01505 [군립]종합자료실
325.5-도76ㄷ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는 커뮤니케이션 온디멘드라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한 책이다. 구체적으로는 소비자와 고객이 필요한 시점에 실시간으로 정보를 요구하는 온디맨드 정보 요구 방식과 새로운 의사 표현인 검색, 좋아요, 이동 경로, 유입·유출 경로 등의 ‘라이프 로그(LIFE LOG)’를...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