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5 |
|
20240411163125 |
008 |
|
240321s2024 ulk d a kor |
020 |
|
9788970417851(e-Book) 05320 |
040 |
|
142104 142104 |
041 |
1 |
kor eng |
056 |
|
325.571 26 |
090 |
|
325.571 셰894ㅋ |
100 |
1 |
셰퍼, 마크 W., 1960- |
245 |
10 |
커뮤니티 마케팅 '소속감'을 디자인하라 / 마크 W. 셰퍼 지음 ; 구세희 옮김 |
246 |
19 |
Belonging to the brand : why community is the last great marketing strategy |
256 |
|
전자 데이터 |
260 |
|
서울 : designhouse : 디자인하우스, 2024: (YES24, 2024) |
300 |
|
전자책 1책 : 천연색 |
500 |
|
원저자명: Mark W. Schaefer 표제관련정보: 광고가 통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브랜드들이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법 |
516 |
|
ePub |
530 |
|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88970417844 |
653 |
|
마케팅전략 브랜드마케팅 브랜드전략 이용자연구 커뮤니티분석 |
700 |
1 |
구세희 Schaefer, Mark W. |
776 |
0 |
커뮤니티 마케팅, 9788970417844 |
856 |
40 |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124915995 |
950 |
0 |
\25200 |
049 |
0 |
HSEB00004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