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5 |
|
20240314100355 |
007 |
|
sd |
008 |
|
240314s2023 ulknnn s z a kor |
020 |
|
9791192160191 05320: \250000 |
040 |
|
142104 142104 |
056 |
|
325.512 25 |
090 |
|
325.512 윤54ㅈ |
245 |
00 |
진상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감정노동자 보호 매뉴얼/ 윤서영 원작 |
256 |
|
컴퓨터 데이터(257MB) |
260 |
|
서울: 오디언소리 2023 |
300 |
|
오디오북(281분 31초): 디지털, 스테레오 |
500 |
|
원작사: 커리어북스 제작형태: 완독 |
511 |
8 |
출연: 김윤채, 남도형 |
520 |
|
이 책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한 어떤 증상이 정신장애로 인정되어 산재 적용이 가능한지를 알아보고, 편의점이나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면 불만고객으로부터 보호받도록 적용 가능한 매뉴얼과 불만고객의 응대 방안을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
521 |
|
전체 이용가 |
653 |
|
진상고객 감정노동자 감정노동 고객관계관리 오디오북 |
700 |
1 |
윤서영 김윤채 남도형 |
740 |
02 |
감정노동자 보호 매뉴얼 |
776 |
0 |
진상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9791195901876 |
856 |
40 |
http://w.asp.audien.com/wpoc/mainDetail.htm?paId=121b7248cdb91121b720&bookId=7028704&userId= |
950 |
0 |
\250000 |
049 |
0 |
HSAB0000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