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025nim 2200325 c 4500
TAG IND 내용
005 20240314100355
007 sd
008 240314s2023 ulknnn s z a kor
020 9791192160191 05320: \250000
040 142104 142104
056 325.512 25
090 325.512 윤54ㅈ
245 00 진상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감정노동자 보호 매뉴얼/ 윤서영 원작
256 컴퓨터 데이터(257MB)
260 서울: 오디언소리 2023
300 오디오북(281분 31초): 디지털, 스테레오
500 원작사: 커리어북스 제작형태: 완독
511 8 출연: 김윤채, 남도형
520 이 책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한 어떤 증상이 정신장애로 인정되어 산재 적용이 가능한지를 알아보고, 편의점이나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면 불만고객으로부터 보호받도록 적용 가능한 매뉴얼과 불만고객의 응대 방안을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521 전체 이용가
653 진상고객 감정노동자 감정노동 고객관계관리 오디오북
700 1 윤서영 김윤채 남도형
740 02 감정노동자 보호 매뉴얼
776 0 진상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9791195901876
856 40 http://w.asp.audien.com/wpoc/mainDetail.htm?paId=121b7248cdb91121b720&bookId=7028704&userId=
950 0 \250000
049 0 HSAB0000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