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2828 |
005 |
|
20200504113705 |
008 |
|
190106s2018 ggk d a kor |
020 |
|
9791155811870(e-Book) 05320 |
040 |
|
142104 142104 |
041 |
1 |
kor eng |
056 |
|
325.571 26 |
090 |
|
325.571 밀294ㅁ |
100 |
1 |
밀러, 도널드 |
245 |
10 |
무기가 되는 스토리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도널드 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246 |
19 |
Building a storybrand : clarify your message so customers will listen |
256 |
|
전자 데이터 |
260 |
|
파주 : 윌북, 2018: (YES24, 2018) |
300 |
|
전자책 1책 : 천연색 |
500 |
|
원저자명: Donald Miller 표제관련정보: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
516 |
|
ePub |
520 |
|
고객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고객을 움직이는 문장은 어떻게 쓰는 것인지 구체적인 조언들이 페이지마다 가득하며, 결국 내 브랜드에 어떤 스토리를 담아야 하는지 본질적 질문에 스스로 대답하도록 치밀하게 짜여 있다. 마케팅에서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토리"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우리 브랜드를 잘 알리는 스토리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이다. 고객 중심 스토리를 생산하고 제대로 알리는 방법에 집중한다 |
530 |
|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91155811856 |
653 |
|
브랜드마케팅 시업전략 고객관리 |
700 |
1 |
이지연 Miller, Donald |
776 |
0 |
무기가 되는 스토리, 9791155811856 |
856 |
40 |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67107397 |
950 |
0 |
\18640 |
049 |
0 |
HSEB00002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