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262nmm a2200337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002828
005 20200504113705
008 190106s2018 ggk d a kor
020 9791155811870(e-Book) 05320
040 142104 142104
041 1 kor eng
056 325.571 26
090 325.571 밀294ㅁ
100 1 밀러, 도널드
245 10 무기가 되는 스토리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도널드 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246 19 Building a storybrand : clarify your message so customers will listen
256 전자 데이터
260 파주 : 윌북, 2018: (YES24, 2018)
300 전자책 1책 : 천연색
500 원저자명: Donald Miller 표제관련정보: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516 ePub
520 고객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고객을 움직이는 문장은 어떻게 쓰는 것인지 구체적인 조언들이 페이지마다 가득하며, 결국 내 브랜드에 어떤 스토리를 담아야 하는지 본질적 질문에 스스로 대답하도록 치밀하게 짜여 있다. 마케팅에서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토리"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우리 브랜드를 잘 알리는 스토리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이다. 고객 중심 스토리를 생산하고 제대로 알리는 방법에 집중한다
530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91155811856
653 브랜드마케팅 시업전략 고객관리
700 1 이지연 Miller, Donald
776 0 무기가 되는 스토리, 9791155811856
856 40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67107397
950 0 \18640
049 0 HSEB00002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