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4782 |
005 |
|
20191125134529 |
008 |
|
190530s2019 ulk d a kor |
020 |
|
9791162541036(e-Book) 05320 |
040 |
|
142104 142104 |
041 |
1 |
kor ger |
056 |
|
325.581 26 |
090 |
|
325.581 호68ㄴ |
100 |
1 |
호이젤, 한스-게오르크 |
245 |
10 |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옮김 |
246 |
19 |
Brain view : Warum Kunden Kaufen |
256 |
|
전자 데이터 |
260 |
|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YES24, 2019) |
300 |
|
전자책 1책 : 천연색 |
500 |
|
원저자명: Hans-Georg Häusel |
504 |
|
참고문헌 수록 |
516 |
|
ePub |
520 |
|
고객이 왜 우리 제품을 살까? 어떤 잠재 고객에게 마케팅해야 우리 제품이 더 많은 구매로 이어질까? 이 책은 이 질문에 정확한 답을 제공한다. 고객의 뇌를 해부하고 그들의 욕망을 읽어낸다. 무언가를 팔아야 하고 또 누군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더없이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
530 |
|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91162541029 |
653 |
|
소비심리 마케팅 뇌과학 |
700 |
1 |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Häusel, Hans-Georg, 1951- |
776 |
0 |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9791162541029 |
856 |
40 |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79648556 |
950 |
0 |
\22680 |
049 |
0 |
HSEB000024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