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74cam 2200253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800363
005 20180112144704
008 160913s2016 ggka 001a kor
020 1 9788930088763 94320: \28000 9788930080019(세트)
040 142104 142104
056 325.7 25
090 325.7 김66ㅂ
100 1 김운한
245 10 브랜디드 콘텐츠= Branded contents: 광고 다음의 광고/ 김운한 지음
260 파주: 나남, 2016
300 412 p.: 삽화; 24 cm
440 00 나남신서; 1876
500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04 각 장마다 참고문헌과 색인(p. 408-412)수록
520 3 요즘 광고회사는 과거의 광고회사와 다르다. 더 이상 광고회사가 아니다. 굳이 정의하자면 광고주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집단이라 할 수 있다. 그 해결책의 중심에 브랜디드 콘텐츠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의 출간은 시의적절하고 반갑다. 이론적 배경을 근거로 설명하지만 이론보다는 경험을 어떻게 창출해야 할지를 말하는 방법론에 방점이 있다. -HS애드 대표이사 김종립
653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950 0 \28000
049 0 HSEM00023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