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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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18003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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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88930088763 94320: \28000 9788930080019(세트)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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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104 142104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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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7 25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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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7 김66ㅂ |
100 |
1 |
김운한 |
2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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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 Branded contents: 광고 다음의 광고/ 김운한 지음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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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 나남, 2016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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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2 p.: 삽화; 24 c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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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남신서; 18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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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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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장마다 참고문헌과 색인(p. 408-412)수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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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광고회사는 과거의 광고회사와 다르다. 더 이상 광고회사가 아니다. 굳이 정의하자면 광고주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집단이라 할 수 있다. 그 해결책의 중심에 브랜디드 콘텐츠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의 출간은 시의적절하고 반갑다. 이론적 배경을 근거로 설명하지만 이론보다는 경험을 어떻게 창출해야 할지를 말하는 방법론에 방점이 있다. -HS애드 대표이사 김종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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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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