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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IND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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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1 블랜차드, 켄
245 10 배려를 파는 가게 켄 블랜차드 외 지음 ; 이제용 옮김
246 19 Legendary service : the key is to care
256 전자 데이터
260 서울 : 한국경제신문 : 한경BP, 2017: (YES24, 2017)
300 전자책 1책 : 천연색
500 원저자명: Ken Blanchard, Kathy Cuff, Vicki Halsey 공저자: 캐시 커프, 비키 할시
516 ePub
520 『배려를 파는 가게』에서 그는 지속적으로 배려하는 관계가 우리의 삶이나 조직에 어떤 창조적인 시너지를 창출하는지를 알려준다. 어떤 일에서든 혁신적인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존중받는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문화는 개인이나 집단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꿔놓는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메시지를 켈시 영이라는 이십 대 파트타임 직원의 행복한 성공담을 통해 아주 흥미롭게 풀어낸다
530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88947541664
653 고객만족 고객서비스 고객관계관리
700 1 커프, 캐시 할시, 비키 이제용 Blanchard, Ken Cuff, Kathy Halsey, Vicki
776 0 배려를 파는 가게, 9788947541664
856 42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41053875
950 0 \20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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