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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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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88947594196(e-Boo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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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kor eng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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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12 블293ㅂ |
100 |
1 |
블랜차드, 켄 |
245 |
10 |
배려를 파는 가게 켄 블랜차드 외 지음 ; 이제용 옮김 |
246 |
19 |
Legendary service : the key is to care |
2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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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데이터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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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한국경제신문 : 한경BP, 2017: (YES24, 2017)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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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책 1책 : 천연색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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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저자명: Ken Blanchard, Kathy Cuff, Vicki Halsey 공저자: 캐시 커프, 비키 할시 |
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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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ub |
5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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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려를 파는 가게』에서 그는 지속적으로 배려하는 관계가 우리의 삶이나 조직에 어떤 창조적인 시너지를 창출하는지를 알려준다. 어떤 일에서든 혁신적인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존중받는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문화는 개인이나 집단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꿔놓는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메시지를 켈시 영이라는 이십 대 파트타임 직원의 행복한 성공담을 통해 아주 흥미롭게 풀어낸다 |
5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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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88947541664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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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고객서비스 고객관계관리 |
700 |
1 |
커프, 캐시 할시, 비키 이제용 Blanchard, Ken Cuff, Kathy Halsey, Vicki |
776 |
0 |
배려를 파는 가게, 9788947541664 |
856 |
42 |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41053875 |
95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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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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