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815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0159 | |
005 | 20160118114743 | |
008 | 160118s2015 ulk 000 kor | |
040 | 142104 142104 | |
056 | 325.581 26 | |
082 | 01 | 658.8342 223 |
090 | 325.581 더17 | |
245 | 20 |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 더글라스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246 | 19 | Unconscious branding : how neuroscience can empower (and inspire) marketing |
260 | 서울 : 엑스오북스, 2015 | |
300 | 384 p. : 삽화 ; 23 cm | |
500 | 원저자명: Douglas Van Praet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소비 심리 소비자 행동 |
653 | 세상 모 지갑 열게하 95 법칙 구십오퍼센트 | |
700 | 1 | Van Praet, Douglas 권혜숙 |
900 | 10 | 밴 프랫, 더글라스 |
940 | 구십오퍼센트 법칙 | |
950 | 0 | \18000 |
049 | 0 | HSEM00017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