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745nam a220025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427440
005 20140911152243
008 140911s2013 ulk 000 kor
040 142104 142104
056 375.1 25
082 01 372.21 221
090 375.1 서93ㅇ
245 20 (질적 연구 방법에 의한) 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 이해하기 / 서향희 저
246 30 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 이해하기
260 파주 : 교육과학사, 2013
300 294 p. : 삽화 ; 25 cm
500 권말부록: 참여관찰 전사본 ; 해치(Hatch, 2002)의 귀납적 자료 분석의 예 ; 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 발생 맥락 의미추출의 분석범주
504 참고문헌(p. 259-272)과 색인수록
650 8 유아 교육 유아 교사
653 질적 방법 유아교사 정서적 스캐폴딩 SCAFFOLDING 이해하기
700 1 서향희
950 0 \15000
049 0 HSEM000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