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 ㆍ저자사항 이와이 타쿠마,
  • ㆍ발행사항 파주: 다산북스, 2018
  • ㆍ형태사항 215 p.: 삽화; 22 cm
  • ㆍ일반노트 이와이 타쿠마의 한자명은 '岩井琢磨'이고, 마키구치 쇼지의 한자명은 '牧口松二'임 원저자명: 岩井琢磨, 牧口松二
  • ㆍISBN 9791130619996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마케팅 brand marketing 경영전략
  • ㆍ소장도서관 매봉작은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SMEM0000180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매봉]일반자료실
325.571-이65ㅊ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SMEM00001808 [매봉]일반자료실
325.571-이65ㅊ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어쩌다 당신의 마케팅은 ‘돈 먹는 하마’가 되었는가?”치열한 브랜드 전쟁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승리하는 법 ★ 일본 아마존 MBA 베스트셀러 ★ ★ 일본 주요 기업 마케터들이 뽑은 최고의 필독서 ★ ★ 스토리 마케팅 성공 사례 다수 수록 ★ 애플, 루이비통, 볼보, 파타고니아, 샤프… 고객이 묻지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