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상세내용
소비자보이콧은 기업과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윤리적 소비행위이자 우리가 지향해야 할 소비문화이다. 이 책은 대학과 대학원에서 소비자학을 전공하는 학생이나 연구하는 학자들에게 중요한 지침서가 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보이콧 운동을 전개하는 실천가들이 이론적 지침과 실천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보이콧에 관한 정책을 수립하는 정부와 한국소비자원, 지방자치단체의 소비자정책 담당자에게 중요한 기초자료가 될 수 있다.
『소비자보이콧』은 대학과 대학원에서 소비자학을 전공하는 학생이나 연구하는 학자들에게 지침서가 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보이콧 운동을 전개하는 실천가들이 이론적 지침과 실천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소비자보이콧에 관한 정책을 수립하는 정부와 한국소비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