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예술
도서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 ㆍ저자사항 제랄딘 미셸,
  • ㆍ발행사항 서울: 예경, 2016
  • ㆍ형태사항 295 p.: 삽화; 23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Geraldine Michel, Stephane Borraz
  • ㆍISBN 9788970845395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아티스트 공생 법칙 광고미술 산업디자인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20933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600.48325-미54ㅂ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20933 [군립]종합자료실
600.48325-미54ㅂ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아티스트의 손을 통해 '예술'로 다시 태어나는 브랜드!아티스트들이 소비사회의 꽃인 브랜드를 어떻게 장악했는지를 보여주는『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이 책은 예술 탐구서로, 아티스트들의 상품에 대한 인식 변화를 역사적으로 보여주고, 예술의 지평을 넓혀가는 과정을 담았다. 따라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