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UnMarketing)마케팅 시대의 종말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 ㆍ저자사항 스콧 스트래튼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에이콘출판, 2015
  • ㆍ형태사항 300 p.; 23 cm
  • ㆍISBN 9788960776579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언마케팅 홍보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1504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325.52-스887ㅁ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15047 [군립]종합자료실
325.52-스887ㅁ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UNMARKETING 마케팅 시대의 종말]은 마케터 본인들도 싫어하는 올드스쿨 마케팅의 위선은 과감히 던져버리고 시대에 맞는 ‘언마케팅(UNMARKETING)’을 펼치자며 전격적인 반론을 제기하는 책이다. 전문 마케팅 전략부터 유명기업들의 독특한 기업문화, 성공사례까지 저자만의 익살스러움과 함께 만날...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