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총류
도서 함께 쓰는 출판
  • ㆍ저자사항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지음
  • ㆍ개인저자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2009
  • ㆍ형태사항 298 p.: 삽화; 22 cm
  • ㆍISBN 9788989420620
  • ㆍ주제어/키워드 출판 마케팅 출판마케팅 블로그마케팅
  • ㆍ소장도서관 횡성군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HSEM0000072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군립]종합자료실
013.9-한16ㅎ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HSEM00000728 [군립]종합자료실
013.9-한16ㅎ
대출가능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출판인들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21세기 출판 마케팅 원칙을 세운다! 출판인들이 현안을 토론하고 경험을 나누며 대안을 모색하는 출판 전문지 '기획회의'에 실린 글 중에서 마케팅에 관련된 글을 모아 엮은 단행본. 총 5부로 구성된 이 책은 출판 마케팅 영역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제목, 독자, 차별적...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