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82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0018 | |
005 | 20230125181738 | |
007 | ta | |
008 | 220519s2022 ulkad 000 kor | |
020 | 9791192312057 03320: \19000 | |
040 | 142054 142054 | |
056 | 325.15 26 | |
090 | 325.15 차14ㄷ | |
245 | 00 |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 '기술'이 아닌 '의미'가 중요한 경험의 시대 / 차경진 지음 |
260 | 서울 : 시크릿하우스, 2022 | |
300 | 393 p. : 천연색삽화, 도표 ; 22 cm | |
500 | DCX는 "Data driven Customer eXperience"의 약어임 | |
650 | 8 | 데이터 분석 디지털 기술 고객 서비스 고객 지향 |
653 | 데이터 경험 디자인하라 고객 극대화하 DCX 혁신 비밀 기술 의미 중요한 시대 | |
700 | 1 | 차경진, 1983- |
950 | 0 | \19000 |
049 | 0 | GGEM00007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