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2812 |
005 |
|
20200504113705 |
008 |
|
180424s2018 ulk d a kor |
020 |
|
9788970656328(e-Book) 05180 |
040 |
|
142104 142104 |
056 |
|
325.1 26 |
090 |
|
325.1 최72ㄱ |
100 |
1 |
최장순 |
245 |
10 |
기획자의 습관 최장순 지음 |
256 |
|
전자 데이터 |
260 |
|
서울 : 홍익출판사, 2018: (YES24, 2018) |
300 |
|
전자책 1책 : 천연색 |
516 |
|
ePub |
520 |
|
GUCCI, 인천공항, 삼성전자, LG전자, 서울시 캠페인의 브랜딩 전략을 맡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이 기획을 위한 특별한 습관을 쓴 책이다. 이 책을 통해 기획자, 마케터, 유튜브와 SNS를 활용하는 1인 크리에이터 등, 아이디어가 필요한 누구나 창의적 발상의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
530 |
|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88970656298 |
653 |
|
기획자 기획력 |
776 |
0 |
기획자의 습관, 9788970656298 |
856 |
40 |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61579738 |
950 |
0 |
\18540 |
049 |
0 |
HSEB000028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