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325nmm a2200337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1090
005 20190307112006
008 190219s2019 ulk d a kor
020 9791162540589(e-Book) 05320
040 142104 142104
041 1 kor eng
056 325.5 26
090 325.5 쇼887ㅁ
100 1 쇼튼, 리처드
245 20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리처드 쇼튼 지음 ; 이진원 옮김
246 19 (The) Choice factory : how 25 behavioural biases influence the products we decide to buy
256 전자 데이터
260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YES24, 2019)
300 전자책 1책 : 천연색
500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504 참고문헌 수록
516 ePub
520 이 책은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 매출을 달성하는 마케팅 비법을 소개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잘못된 믿음이다. 아무리 막대한 비용을 들여도 사람들의 구매 심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허사로 돌아가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사회심리학과 행동과학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결"을 밝혀내고 이를 마케팅에 적용한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리처드 쇼튼! 그는 마케팅에서 가장 효과 있는 25가지 전략을 찾아내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준다
530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91162540572
653 마케팅전략 마케팅기술
700 1 이진원 Shotton, Richard
776 0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9791162540572
856 42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68733749
950 0 \18900
049 0 HSEB00002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