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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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18043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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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091611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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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103s2017 ulk d a kor |
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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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91188448265(e-Book) 05320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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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104 142104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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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 26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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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 박54ㅅ 2 |
100 |
1 |
박성진 |
245 |
10 |
생활 속 게이미피케이션 이야기. 2, 기부하실래요? 박성진 지음 |
2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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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데이터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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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세계와나, 2017: (YES24, 2017)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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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책 1책 : 천연색 |
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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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ub |
5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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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으로 사회적 문제해결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 나왔다. 이 책은 『생활 속 게이미피케이션 이야기』의 두 번째 시리즈이기도 하다. 이 책의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적 요소를 통해 기부활동을 활성화하는 사례와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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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게이미케이션 넛지 기부 |
856 |
42 |
http://lib.hsg.go.kr:8090/ebook/ebook_detail.asp?goods_id=56424152 |
950 |
0 |
\5400 |
04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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