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78nam 2200277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0532 | |
005 | 20170103105853 | |
008 | 161028s2016 ulka 000a kor | |
020 | 9788970845395 03600: \19000 | |
040 | 142104 142104 | |
041 | 1 | kor fre |
056 | 600.48325 25 | |
090 | 600.48325 미54ㅂ | |
100 | 1 | 미셸, 제랄딘 |
245 | 10 |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제랄딘 미셸, 스테판 보라스 배영란 옮김 |
246 | 19 | Quand les artistes s'emparent des marques |
260 | 서울: 예경, 2016 | |
300 | 295 p.: 삽화; 23 cm | |
500 | 원저자명: Geraldine Michel, Stephane Borraz | |
653 | 브랜드 아티스트 공생 법칙 광고미술 산업디자인 | |
700 | 1 | 보라스, 스테판 배영란 Borraz, Stephane Michel, Geraldine |
950 | 0 | \19000 |
049 | 0 | HSEM00020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