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2457 |
005 |
|
20160821160034 |
008 |
|
160821s2015 ulk 000 kor |
040 |
|
142104 142104 |
056 |
|
325.5 26 |
082 |
01 |
658.8 223 |
090 |
|
325.5 마87ㅁ |
245 |
00 |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246 |
19 |
Data-driven marketing : 15 Metrics everyone in marketing should know |
260 |
|
서울 : 전략시티, 2015 |
300 |
|
397 p. : 삽화, 도표 ; 24 cm |
500 |
|
색인수록 원저자명: Mark Jeffery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마케팅 |
653 |
|
마케팅 평가 바이블 세계 최고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
700 |
1 |
마크 제프리 김성아 |
765 |
0 |
Data-driven marketing : the 15 metrics everyone in marketing should know (011001)WMO201011573 9780470504543 (cloth) |
900 |
10 |
제프리, 마크 |
950 |
0 |
\25000 |
049 |
0 |
HSEM000186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