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31nam 220026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3520 | |
005 | 20150615150616 | |
008 | 150615s2015 ulk 001a kor | |
020 | 9788960776579 14000: \24800 | |
040 | 142104 142104 | |
056 | 325.52 25 | |
090 | 325.52 스887ㅁ | |
100 | 1 | 스트래튼, 스콧 |
245 | 20 | (UnMarketing)마케팅 시대의 종말: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스콧 스트래튼 지음; 정명섭 옮김 |
246 | 19 | UnMarketing: Stop Marketing. Start Engaging |
260 | 서울: 에이콘출판, 2015 | |
300 | 300 p.; 23 cm | |
504 | 색인수록 | |
653 | 마케팅 언마케팅 홍보 | |
700 | 1 | 정명섭 Stratten, Scott |
740 | 2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
940 | 언마케팅 마케팅 시대의 종말 | |
950 | 0 | \24800 |
049 | 0 | HSEM00015047 |